소니는 고객지원센터, 픽업서비스, AS센터 방문 3가지 방법으로 고장 나거나 이상이 있는 제품에 대한 AS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소니 제품에 대한 AS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조하시어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목차
소니는 카메라, 캠코더, 오디오, 비디오, 스마트폰, 태블릿, PC, 플레이스테이션 (플스), TV, 프로젝터, 카오디오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국에 총 11개의 서비스센터 및 5개의 접수대행점을 운영하며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AS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각 서비스센터는 일부 접수대행만 진행하기도 하고, AS가능 제품도 다르니 아래 한눈에 보는 표를 통해 본인이 방문하고자 하는 서비스센터의 상세한 정보를 꼭 확인해 보고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소니는 고객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설명서 및 도움말 가이드를 PDF로 제공하고 있으니, 서비스센터 방문 전 오류 내용에 대해 확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소니 제품 외에도 사용 중인 삼성전자, LG전자 제품의 AS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글을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다.
전국 소니 (sony) 서비스센터 한눈에 보는 표
아래 표의 센터명을 클릭하시면 방문자 리뷰, 주차, 운영시간, 전화번호 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본인이 방문하고자 하는 서비스센터의 정보를 방문 전 꼭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각 서비스센터별로 수리가능 제품과 수리 불가능 제품이 있어 아래 표의 수리가능 제품 확인하기의 '취급제품 확인하기'를 통해 본인의 제품을 수리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인지 사전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 직영 서비스센터
지역 | 센터명 | 수리가능 제품 확인하기 |
광주 북구 | 광주 서비스센터 | 취급제품 확인하기 |
대전 서구 | 대전 서비스센터 | 취급제품 확인하기 |
부산 진구 | 부산 서비스센터 | 취급제품 확인하기 |
서울 서초구 | 서초 서비스센터 | 취급제품 확인하기 |
서울 송파구 | 송파 서비스센터 | 취급제품 확인하기 |
서울 용산구 | 신용산 서비스센터 | 취급제품 확인하기 |
경기 안양 | 안양 서비스센터 | 취급제품 확인하기 |
서울 양천구 | 양천 서비스센터 | 취급제품 확인하기 |
울산 남구 | 울산 서비스센터 | 취급제품 확인하기 |
강원 원주 | 원주 서비스센터 | 취급제품 확인하기 |
제주 | 제주 서비스센터 | 취급제품 확인하기 |
✅ 접수대행점
지역 | 센터명 | 수리가능 제품 확인하기 |
광주 서구 | 광주 접수대행점 | 취급제품 확인하기 |
서울 영등포구 | 나스템 | 취급제품 확인하기 |
서울 영등포구 | 리체 아이앤에스 | 취급제품 확인하기 |
부산 중구 | 일광카메라 | 취급제품 확인하기 |
강원 춘천 | 춘천 접수대행점 | 취급제품 확인하기 |
소니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요일 | 운영시간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휴무 |
일부 센터의 경우 오전 10시~오후 5시 운영을 하고 있으며, 또한 주말 운영을 하는 센터도 있으니 위의 한눈에 보는 표 센터명을 클릭하시어 지점별 운영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소니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소니 AS센터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을 하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예약을 하지 않아도 수리를 진행할 수 있지만 방문예약을 통해 해당 제품 및 고장 내용을 접수하시면 보다 빠른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니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방문 전 제품에 대한 AS관련 간단한 상담이 가능하며, AS접수 대행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분 | 고객센터 |
전화번호 | ☎ 1588-0911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휴무) |
서비스센터 픽업서비스
서비스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스마트폰을 제외한 소니 제품 픽업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픽업서비스 절차 및 AS요청서 양식은 아래 내용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다.
병행수입 제품 AS
많은 분들이 소니 코리아를 통해 정식 수입된 제품이 아닌 병행수입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병행수입 제품도 한국에 정식수입된 제품과 동일하면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병행수입 제품 AS의 경우 정식 수입제품 수리요금의 2배가 청구되니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다.
AS 비용
소니 제품에 대한 AS비용은 정품 등록 후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년이 지난 후부터는 서비스 비용이 발생합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기술료,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이때 출장비는 출장 수리 및 수리가 완료된 제품에 대해 고객이 요청한 지역까지 배달 요청을 하는 경우 발생하므로, 센터에 직접 방문하시는 분들은 부품비와 기술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소니 서비스센터 전국지점을 한눈에 보는 표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소니 공식 및 병행수입 제품의 AS가 필요하신 분은 위의 내용을 참조하시어 헛걸음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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